로딩중

면세쇼핑하기 최적의 장소 서울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케이뷰티스쿨 K-뷰티스쿨 2020-01-21 오후 12:32:32


Tmak Grand Hotel 

면세점을 날 잡고 둘러보려 하니 아무래도 신세계, 롯데 둘 다 있는 명동이 제일 나을 듯했다. 명동에서 따로 살 것들도 있었고. 마침 초대권도 있었기에 외국인 관광객 콘셉트로 명동 나들이 후 호캉스를 즐기기로!
 










이번에 방문한 곳은 티마크 그랜드호텔 명동. 서울의 쇼핑 중심지에 위치한 럭셔리 비즈니스호텔인데 호텔에서 남산의 야경도 즐길 수 있다
 









호텔 바로 근처에 신세계 백화점 면세점, 롯데 백화점, 명동, 남산타워 등 관광 명소가 몰려 있어서 지방에서 올라오거나 명동에 볼일 있는 한국인들에게도 정말 최적의 장소다. 실제로 도보로 다 이동이 가능하니깐. :-) 
 






객실 앞에 바로 보이는 신세계백화점

즐거운 마음에 예약 전화를 했더니 하필이면 성수기라 스탠더드는 이미 만석.  디럭스로 업그레이드 후 방문했다. 2시 체크인이며 얼리 체크인은 어려워 보였다. 예상대로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많았는데 은근 한국인으로 보이는 사람도 꽤 있었다
 






체크인을 마치고 객실로 올라갔는데 시티뷰. 이쪽은 화려한 도시가 아닌 회현역 주변 모습이라 약간 정비가 안 된 모습이다.  남산 뷰는 이미 마감...ㅠㅠㅠ 남산 뷰 스탠더드는 빨리 판매되는 편이니 미리 예약하는 게 좋을 듯.








일단 룸 컨디션은 가격 대비 양호했다. 잘 정돈되고 깨끗한 느낌. 다만, 처음 들어갔을 때 살짝 환기가 안된 듯한 냄새가 났다. 뒤에는 괜찮았던 것 같다. 






근데 침대가 너무 좋았다. 다른 곳과 다르게 더욱 편안한 느낌에 대체 뭐지? 하고 홈페이지에서 찾아봤다. 시몬스 뷰티 레스트 매트리스라고.  광고처럼 옆에서 뛰면 안 흔들거리나 실험해봤는데 그건 아니었다. 베개도 이불도 다 최고급 구스다운 순면 침구세트라서 폭신하고 아늑해. 한 번 누우면 일어나기 힘들었다ㅎㅎ






거울에 비친 룸이 예쁘다.



블루투스 알람 시계



  
룸서비스 메뉴와 TV 채널 목록




 
기본으로 제공되는 생수 2병.















침대 옆에는 탁자와 의자. 옷장 속에는 가운, 슬리퍼, 금고가 있다. 다리미, 다리미 판도 있는데, 캐리어 속에서 구겨질 옷들을 생각하면 여행객에게 참 반가울 테다.






침대 옆에 바로 조명 및 에어컨 컨트롤러가 있어서 편하다!




짐을 올려두기 좋은 입구














화장실도 넓고 괜찮다. 욕조에는 샤워커튼이 있고 기본 어메니티는 다 제공된다. 지금 중국에 와있는데 새삼 한국에서 즐긴 호캉스와 그 청결도가 그립고요 ...ㅋㅋㅋ






티마크 그랜드호텔 명동에서 조금만 걸어 나오면 바로 남산타워가 보인다.






한국은행






면세점 돌다 돌다 해지고 돌아오는 길 ㅋㅋㅋㅋㅋ







호텔 바로 앞쪽에 남대문시장/회현역 버스정류장도 있다. 차 없이 쇼핑하고 다시 돌아오기도 괜찮은 곳.

티마크 그랜드호텔 내부에는 연회장, 미팅룸,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EFL 라운지(18F)가 있다. EFL 라운지에서는 아름다운 남산 파노라마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와 올 데이 애프터눈 티도 있다.
레스토랑/카페에는 뷔페, 한식 레스토랑, 디저트 카페도 있는데. 면세점 다니고 나니 정작 호텔은 조식만 이용 ㅋㅋㅋ
 
 
 







로비에 편의점이 있어 굳이 명동으로 나가기 싫다면 어지간한 물건은 다 있으니 여길 이용해도 된다. 피트니스센터 수영장은 있으나 적당한 수준이니 관광에 포인트를 맞추고 온다면 실망하지 않을 듯.






역광이라 어둡게 찍혔지만, 그래도 호텔에 누워 보는 하늘은 화창하고 예뻤다.



객실의 조명도 적당한 간접조명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침대도 편안해서 관광 후에 씻고 누워서 맥주 마시면 꿀맛:)















조식은 나름 먹을만했다. 외국인들을 겨냥한 한식 메뉴도 있다. 확실히 조식을 먹으러 오니 해외 단체 관광객들이 많은 느낌. 한국에서 해외 호텔에 와서 조식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음식은 다 맛있었다:D
한국에 여행 온 이방인의 기분으로 , 명동의 구석구석을 느껴보고 싶을 때, 남산 뷰를 바라보며 폭신한 침대에서 잠들고 싶을 때- 티마크 그랜드호텔 명동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지 않을까 한다:)
티마크 그랜드호텔 명동
 




http://tmarkgrandhotel.com/



-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https://blog.naver.com/flskfl88/221360045004

한국정보 베스트의 다른 글